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추가
페이스북을 대부분 계정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친구들하고 연락을 하는 용도나 여러 뉴스나
이슈들을 보기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상품을 판매를 하거나 커뮤니티 형식으로 페이지를 만들어볼수도 있을텐데요.
페이지를 만들면 여러명의 관리자를 설정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회사나 여러 업체에서 페이지를 운영을 하는 경우에
혼자서 페이지 운영이 힘들수가 있어서
여러명이 동시에 페이지를 관리를 해볼수가 있는데요.
관리자 추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을 해주신 이후에 로그인을 해줍니다.
다음으로 관리하고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해줍니다.
pc를 통해서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설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설정을 하기위해서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페이지는 여러명이 관리를 하기가 편리한것 같습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설정항목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왼쪽의 페이지 역할을 클릭해줍니다.
바로 이곳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추가가 가능합니다.
2번째의 역할 지정하기 항목에서 이름또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통해서 역할을 지정해줄수가 있고요.
현재 페이지를 관리하고 있는 분들도 확인 가능합니다.